뷰에 반하고 음식에 반하는 조만간식당 을왕점!!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먹는 꼬막과 육회를 즐겨보세요저희 조만간식당은 바다의 윤슬을 전좌석에서 볼수 있으며 해가지는 노을을 볼수 있는 을왕리 노을 맛집입니다. 창가에 앉아서 바다의 석양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수 있는곳 뷰에 반하고 음식에 반하는 바로 조만간 식당입니다. 국내산 싱싱한 꼬막과 당일 손질한 마장동 한우를 사용하여 음식을 내어드리고 있습니다. 1인메뉴로 시원한 육수에 향긋한 미나리와 함께 꼬막 또는 육회를 살짝얼린 홍시를 녹여서 막국수와 섞어드시면 시원하면서도 새콤달콤한 맛있는 막국수가 있습니다. 2인메뉴로 특제 양념소스로 만든 비빔밥과 담백한 계란지단, 아이들도 즐길수 있는 불고기에 향긋하고 싱싱한 미나리와 함께 꼬막 또는 육회를 한판에 담아 맛있게 배부르게 드실 수 있으며 한수저 담아서 김이나 깻잎과 함께 싸서 드시면 입안이 행복하실겁니다.
한국의 옛 장터를 맛과 이야기가 있는 거리로 재해석한 한식미담길은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지역별 한식 명가로 구성된 셀렉트 다이닝입니다.
사계절에 따라 변하는 한국의 땅과 산, 바다의 재료로 차려낸 지역별 진미와 오랜 세월 고유의 맛을 빚어낸 명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귀한 손님을 대접하는 넉넉한 마음으로 담았습니다. 활기 넘치는 장터 길을 따라 펼쳐진 한국의 맛과 이야기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