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맛집랭킹 전 지점 1~2위 달성”샐러드는 양이 적고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드리겠습니다. 저희 매장의 리뷰를 조금만 살펴보시면 , 영칼로리 포케가 얼마나 ‘맛있고 배부른 샐러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영칼로리 포케의 대표님께선 현 사업 이전에 7년간 트레이너로 근무하셨습니다. 그 당시에 같이 운동하던 영양사 친구분과 샐러드를 자주 드셨습니다. 하지만 양이나 재료의 퀄리티에서 늘 아쉬움을 느끼셨고, 그러한 점을 보완하여 직접 만들어보기로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샐러드는 맛없고, 배부르지 않다는 편견을 깬다’ ,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음식을 만든다’라는 슬로건으로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저희는 위에 언급된 것처럼 영양사님도 계십니다. 그래서 단순히 ‘양만 많고 맛있는 샐러드’가 아닌 ‘ 영양학적으로도 균형잡힌 한 끼 식사’를 제공해드립니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아도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샐러드/샐러드 파스타/샌드위치 간편하게 즐겨보세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제격이랍니다 🙂
컵과일과 샐러드/ 샌드위치 케이터링 문의! 단체 주문환영입니다.
대학교 내에 위치한 샐러드 카페로 열정 넘치는 대학생 창업자가 운영하는 리퍼브 14 카페.
못난이 과일을 활용하여 가치를 부여하는 푸드 리퍼브 운동에 동참하는 예비 사회적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