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목화냉면 대표입니다 🙂
저희 목화냉면은 1982년 개업이래 3대째 이어져온 진해 대표 밀면집입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겨울 메뉴로 출시되었던 양꼬치&마라탕&꿔바로우 역시 10년째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늘 무한한 사랑을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기본으로 하며, 따뜻한 정성과 마음을 전하는 목화냉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목화 대표입니다. 목화냉면은 1982년 개업 이후로 3대째 우수성을 누려온 진해 대표 밀면&양꼬치 맛집입니다. 기존 충무동 본점에서는 면 메뉴만 제공했지만, 많은 고객님들의 본점에서도 양꼬치와 중국메뉴를 이용하고 싶다는 의견에 귀 기울여 충무동 본점이 부흥동 태영데시앙 아파트 상가로 확장이전했습니다. 2024년 3월 18일 오픈 예정이며, 부흥동 본점에서도 밀면&양꼬치를 더불어 다양한 중국 메뉴와 겨울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표의 취향과 사심이 듬뿍 담아 꼼꼼하고 세심하게 준비한 이 공간에서 여러분을 맞이하고자 합니다. 목화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을 일일이 알아뵙지는 못하지만, 고스란히 자리해주시는 분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랑과 열심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귀중한 시간을 최고의 경험으로 만들기 위해, 이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