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포맛집, 서면맛집 코지 서면점에서 알려드립니다-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멕시칸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방식으로 풀어낸 캐쥬얼 레스토랑입니다. 멕시코 음식을 한국식으로 재해석하여 제공하는 퓨전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메뉴설명>포크치미창가와 통새우파스타: 코지의 대표 메뉴로, 멕시코 전통 요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인기 메뉴입니다. 퀘사디아: 토르티야, 고기, 치즈 등이 들어간 멕시코 요리. 재료가 비슷한 타코와는 다른 요리입니다. 새우타코,치킨타코<타코 부연설명>토르티야라고 불리는 옥수수나 밀가루를 반죽해서 구워 만든 얇은 무발효빵에 고기나 해물, 잘게 썬 양파, 로메인, 고수, 치즈 등을 얹어서 살사를 끼얹어 싸 먹는 대표적인 멕시코 요리입니다※부가설명※부산 전포동 맛집: 서면 코지는 부산 전포동의 유명한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전포역 7번출구에서 50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전포카페거리에서 가성비 좋고 분위기 있는 멕시코 맛집바모스타코입니다. 80가지의 재료로 모든 소스와 음식을 직접 마리네이드 하여 만들어 제공하고 있습니다. 29가지 재료가 들어간 시그니처인 바모스타코스, 바모스의 모든 소스와 육류, 해산물이 들어간 시그니처 파히타를 서면의 멕시코 바모스타코에서 즐겨보세요 !!!전포 바모스타코는 5가지 소스와 또르띠아를 무한리필 해주는 시그니처 파히타를 커플 고객님들께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연인들의 뻔하지 않은 특별한 데이트, 가족분들과 분위기 좋고 멕시코에 여행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외식, 다양한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임장소, 단체회식, 단체가 가능한 장소를 찾으신다면최적의 장소 바모스타코 전포점을 이용해보세요 !!9가지 재료와 망고를 곁들인 망고쉬림프타코와, 바베큐 소스에 재운 텍스멕스 풀드포크 타코, 9가지 재료로 직접 만든 과카몰리와 토시살 스테이크를 넣은 비프타코를 즐길 수 있는 바모스타코는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U got it? I GODEAT!안녕하세요! 줄 서서 먹는 타코 맛집갓잇 서면점입니다. 오늘은 뭘 먹을지 고민이 되시나요?친구, 연인, 가족과 서면 전포동에서갈만한 맛집을 찾으시나요?오늘만큼은 특별한 곳에서 식사하고 싶으신가요?서면 타코집을 찾으시나요?전포역 타코집을 찾으시나요?정답은 바로, 부산 서면 1등 타코집!서면 전포동을 대표하는 갓잇 서면점입니다. 전문 셰프님들이 정성스럽게 만드는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멕시코 음식!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음식!마치 사막 속 오아시스에 온 기분을 느낄 수 있는이국적이고 예쁜 인테리어!대한민국 1등 멕시칸 맛집~갓잇 서면점입니다. <매장 소개>갓잇 서면점은 부산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매장으로연인과 데이트하시거나 혹은 가족이나친구들과 함께 산책하신 뒤에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저희 올든타코는 우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식을 선보입니다. 택스맥스 음식문화를 기반으로 하여 화이타,타코,퀘사디아 등 맛있는 음식을 내겠습니다. 그 외 데낄라,칵테일,하이볼, 여러 다른나라의 맥주들 까지 다양한 주류및 음료를 선보일테니 많이 찾아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부산 전포동에서 2021년에 문을 연 이후 끊임없이 멕시코의 문화와 음식을 전개하는 부산 멕시칸 음식 & 멕시코 요리 타코 전문식당 피플웍스입니다. 내부는 멕시코 분위기의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과 좋은 분위기로 멕시코의 맛을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부산의 대표 맛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손님들께서 더욱더 편한 피플웍스 만의 맛과 분위기를 준비했으니 궁금하시다면 매장을 방문하셔서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피플웍스의 대표 메뉴인 타코와 퀘사디아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랑하고 전하고 싶은 피플웍스만의 식사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스토르 방식으로 숙성한 양고기를 활용한 메뉴 종류와 비리아 라멘 신메뉴 브리또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취향껏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주류도 빼놓을 수 없기에 각종 맥주와 테킬라, 칵테일을 준비했습니다.
<일상 속 특별한 즐거움, 차차차>차차차는 멕시코 음식의 특별한 맛과 경험을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내어, 언제든지 편하게 찾아오실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합니다. 저는 미국 유학시절에 한국에서는 접하기 힘든 다양한 음식을 많이 경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친구의 권유로 요즘 가장 핫하다는 부리또볼 음식점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게 유명한 이유가 뭘까 궁금해하던 찰나, 딱 한 입을 먹자마자 바로 수긍하게 되었습니다. 부리또볼 특유의 맛에 신선한 충격을 받고 ‘아, 이건 무조건 한국에도 널리 알려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평범한 재료들로 만들어낸 특별한 한 그릇’부리또볼은 밥, 고기, 콩, 야채, 소스 등 특별할 게 없는 것들이 모여, 그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한 그릇으로 완성되는 것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차차차의 시그니처인 부리또볼은 제가 미국에서 느꼈던 그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기 때문에 정말 자신있는 메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