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풀내음 입니다. 풀내음은 그 계절을 담은 사계절의행복함이 뚜렷한 곳 이랍니다. 봄에는 싹을 틔우고 꽃이 만개하고,여름에는 녹음과 따스한 햇살이 스미고가을에는 옷을 갈아입은 단풍과선선한 바람이,겨울에는 하얀눈의 고요함 과화목난로의 장작타는 냄새가 코끝을아련히 스칩니다. 어쩌면 당연하게 찾아오는 사계절을풀내음은 계절이 주는 옷을 입고 손님을맞이 합니다. 풀내음은 아버지,어머니,저를 포함2대가 함께 운영하고있는 매장입니다아버지,작은아버지. 고모님 께서 직접 설계하여완공 되었고 2001년 9월15일글을 쓰고 있는 저의 생일날에 오픈하여22년간 묵묵히 그 자리를지키고 있습니다. 야외 정자는 지금은 하늘에 계신 할아버지의저택공사때 모아둔 목재들을 사용하여 지어졌고,매장 곳곳에 놓여진 소품들은 할아버지,할머니의생활속 물건들,아버지의 첫월급으로 샀던 라디오 등 아버지와 7남매의 손때묻은 추억의 물건들 입니다. 할머니집에 머문 것처럼 편안하고 푸근한,따뜻한 공간의 느낌을 드리고 싶었습니다.
평창 현지 찐 맛집 옛날공이메밀국수 입니다!영업한지는 올해로써 벌써 29년된 메밀국수집으로저희 업소는 강원도 평창군 10味 맛집으로 선정된 업체이며 지금까지 드셔보셨던 어떤 메밀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메밀국수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평창맛집 옛날공이메밀국수는 메밀 함량이 95. 35%가 들어가며 흔히 많이 아시는 메밀 10% ~ 30%가 들어가는 막국수와는 차원이 다른 메밀국수입니다. 메밀 함량이 낮은 막국수가 평균 9,000원이지만 메밀함량이 높은 옛날공이메밀국수는 12,000원이여서 절대로 비싼가격이 아닌 가격적으로도 합리적 매력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진미 식당은 평창군 봉평면에 있는 음식점이다. 메뉴는 메밀 막국수, 비빔 막국수, 순 메밀 막국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실내에 작은 연못이 있어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식당 앞마당에 주차공간이 있어 차량으로 방문할 때 편하게 주차하고 식사를 할 수 있다.” (강원도청 제공 20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