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나주곰탕의 원조로 불리 우는 집입니다.
1910년부터 4대 째 대를 이어온 110년 전통의 나주곰탕 하얀집입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모두 잠이 든 새벽부터 매일같이 가마솥을 달구며
최고의 재료와 고집, 정신을 담아 오랜 기다림으로 끓여내는
나주곰탕의 원조, 하얀집에서 전통의 맛을 만날 수 있습니다.
저희 삼대나주곰탕원조집 노안집(대표 정종필)은 가마솥에서 푹 고아낸 진한 국물맛과 쫄깃쫄깃한 쇠고기의 육질을 곁들인 곰탕으로 남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나주 매일시장 입구에서 안쪽으로 30m 지점의 좌측에 위치하고 있는 저희 노안은 한우 고기만 엄선해서 사골 육수를 만들고 화학조미료는 일절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한번 찾은 손님은 잊지 않고 다시 찾아옵니다. 곰탕은 국물 맛이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희 노안곰탕은 제조과정에서 양념을 거의 넣지 않고 본래의 구수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합니다. 특히 곰탕과 함께 환상적인 궁합을 이루는 김치와 깍두기는 직접 담아 맛이 항상 변함없습니다. 또 꼬리, 양 등을 삶아 뭉떵뭉떵 썰어낸 수육은 담백하고 쫄깃쫄깃한 맛을 내면서 술안주로도 그만입니다. 각종 모임에 안성맞춤인 저희 곰탕집은 찾으시는 손님에게 언제나 한결같은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나나주곰탕입니다. 저희 하나나주곰탕은 육회을 맛깔스럽게 요리해 푸짐한 양과 고급스러운 맛으로 고객님의 미각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정직한 식재료와 바른 조리법으로 육회의 맛을 살리려 노력합니다. 항상 신선하고 연구 개발된 식단으로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언제나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직하고 깨끗하게 정성을 다하는 저희 업소를 찾아주십시오. 하나나주곰탕의 자부심을 걸고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