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과 육신을 지닌 존재로 한 평생을 살아가는 인간에게 이름은 대단히 중요하다. 한 인격체를 대표하는 것이 이름이라는 사실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으리라. 우주의 만물 가운데 이름을 지니고 있지 않은 것이 있던가. 이름은 한 사람을 대표하고 그 실체를 표현하는 상징물이다. 또한 사주는 운명학에서 보았을 때 태어나면서부터 정해져 바꿀 도리가 없는 것에 비해 이름은 개명, 작명을 통해 길한 것으로 선택함으로써 개인의 운명을 변화시키고 그 흉함을 덜 수 있다. 성명학을 그저 점술의 일종으로 취급하여 미신으로 취급하던 때도 있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사람의 이름은 그 사람의 성격과 생활의 성패를 예측하고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것으로 믿고 있다. 송나라의 문인 구양수는 범은 죽어서 가죽을 남기고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 남긴다는 호사유피, 인사유명이라는 말을 후세에 전하였다. 좋은 이름을 짓는 것은 한 인간의 존엄성을 영원히 지켜주는 위대한 창작이다.
‘정해진 삶의 방향을 바꿔 살아가는 기회를 만들다’강소 역학원은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 위치한 작명, 사주, 철학, 운세, 풍수 등 다양한 고민들을 해결해 드리는 역학원입니다. 저희 강소 역학원은 다양한 학문을 통하여 정확도가 높은 풀이(사주 감명)로 지금껏 다녀가신 고객님들의 만족도에 매 상담 자부심을 가지고 임하며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고객분들의 궁금함을 찾아보고 비전을 제시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는 삶의 길잡이 역할을 하며 사주만 공부하여 알려드리는 게 아닌, 역학과 구성을 공부하여 보다 더 자세하고 디테일하게 사주를 봐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을 할 때 먼저 내담자분의 사주를 분석하여 본인의 사주를 어려운 용어가 아닌 쉬운 용어들로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드린 다음, 상담하여 고민들의 해결책을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좋은이름연구소 이름 신청은 www. goodname. net 좋은이름연구소 홈페이지에 있는 이름신청서로 하시기 바랍니다. 방문신청 접수는 하지 않습니다.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력 32년 네이밍 전문가인 namist 金示昕 (김시흔, 68세, 한국문인협회, 한국소설가협회 회원, 詩人, 小說家, 화가(유화), 前 오케스트라 단무장 & 1st violin 연주자, 사진가)이 예술적인 감각으로 직접 네이밍하여 보내드립니다. 좋은이름연구소는 1990년부터 시작하였고 1998년 5월 인터넷에 홈페이지 등록하였음으로 오랫동안 검증되었고 이용해 주신 분들이 또 찾아주시고 서로 많이 추천 해주시는 네이밍 전문업체입니다. 좋은이름연구소는 상업광고 하지 않습니다. 고객님들이 수고스러운 인터넷 검색으로 업체들을 비교해본 뒤에 신청하시거나 고객님들이 서로 추천을 받아 이름 신청 또는 이전에 이용해주셨던 분들이 다시 신청해주시는 것으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