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미타니야 일식집의 원조 주인인 일본인 미타니 마사키씨가 운영하는 일본 가정식요리 전문점입니다. 주방장과 스텝들이 거의 일본인들로 정통 가정식요리를 재현하고 있는데요. 일본 가정식은 반찬이 적고 깔끔한 것이 특징이지요. 그릇과 재료들도 일본에서 직접 공수해 온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젊은 패기로 창업하게 된신용산역맛집산동입니다!오시는 손님 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발전하는 ‘산동’ 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동은 일본의 식문화를 한국스러움으로 재해석하여 손님분들께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산동은 일식으로 베이스로 한 텐동(튀김덮밥) 전문점입니다. <天丼> 텐동은 밥 위에 덴푸라(튀김) 몇 가지를 올리고 간장 소스를 더한 튀김 덮밥입니다. 생소한 음식일 수도 있지만 한번 드시면 ‘중독되는 맛’에 사로잡혀일주일에 꼭 한번씩 먹어야 하는 음식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매일 매일 들여오는 연어로 다시마로 숙성해 산동 비법 소스가 들어간 사케동 (연어덮밥)야들야들한 우삽겹을 이용한 규동(불고기 덮밥)장어가 들어가는 스페셜텐동, 연어가 들어가는 연어텐동 등등인기 많은 메뉴들을 항상 준비해두고 있습니다. 디저트로는 새콤달콤한 유자토마토도 준비 되어있습니다. + 생맥주와, 하이볼도 곁들여 드시면 더욱더 좋습니다.
* 현장등록 시작시간
점심시간 : 10시40분
저녁시간 : 17시00분
* 원격줄서기 (캐치테이블) 시작시간
점심시간 : 11시30분
저녁시간 : 17시50분
* 저희 매장은 예약/포장이 불가능합니다.
주차는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건널 : 제 이루다 : 제 오제제
오제제는 우동과 소바 그리고 돈가츠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리뿐 아니라 인테리어, 매장 내 자리한 오브제, 음악 그리고 컨셉에 맞춰 직접 제작한 그릇들까지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어 단순히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닌 오감 전체를 만족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오제제의 모든 식자재는 당일 소비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주문 즉시 음식을 조리하므로 약 15분 ~ 25분 정도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