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시설 :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배달, 유아의자, 대기공간, 간편결제, 주차
메뉴/가격
제주 흑돼지 특 로스카츠(제주흑등심) 16,900
제주 흑돼지 로스카츠(제주흑등심) 14,900
스페셜모둠카츠(모둠) 16,900
로스카츠(등심) 12,900
특로스카츠(상등심) 15,900
특히레카츠(안심) 14,900
통생선카츠(생선) 13,900
치즈멘치카츠 13,900
커리카츠 13,900
텐자루소바 정식 13,900
키츠네우동 정식 13,900
[사이드] 자루소바1/2 6,000
[사이드]새우후라이 2마리 5,000
[사이드]새우카츠4p 5,000
[사이드]치즈멘치카츠4p 7,000
[사이드]멘치카츠4p 6,000
레몬에이드(제주) 4,000
자몽에이드 4,000
업체소개
해운대 장산역에 최고의 돈카츠,돈까스 맛집 유유카츠!저희 유유카츠는 해운대 맛의 중심에 위치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신선하고 등급 높은 품질에 최고의 돼지고기를 직접 1등급 브랜드 선별육으로 240시간 교차 숙성하여 최고의 퀄리티로 돈까스를 맛볼 수 있는 해운대 장산역 좌동 최고의 밥집,맛집인 유유카츠 입니다! 혼밥도 최고!!!유유카츠 최고급 돼지를 활용하여 소중한 지인이나 든든한 직장에서의 동료들과 함께하는 점심식사, 사랑하는 연인과의 데이트에 추천해 드리며 혼밥 장소로 강추 합니다!모든 과정은 수작업으로 진행하며 주문과 동시 조리를 하기에, 바삭하고 부드러운 카츠를 맛보실 수 있고, 기본적인 등심,안심부터 치즈멘치, 생선카츠 까지 선보여드리며 우동정식!!!텐자루 소바 정식으로 튀김+우동,소바를 가성비 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해운대돈까스 반도카츠입니다. 해운대 데이트 코스 , 해운대맛집반도카츠를 소개 합니다엄선된 국내산 최상급 돈육(선진포크)을누룩숙성(최소 48시간)방식으로 준비합니다. 최상의 튀김이 되기 위한 튀김시간, 온도, 레스팅 등최고의 카츠를 제공합니다. 반도카츠는 사랑하는 모든 이를 위한 프리미엄 카츠 브랜드로, 부산 해운대의 활기와 정서를 담아냅니다. 브랜드 슬로건인 A Journey of Taste는 소반 (‘반’)과 길(‘도’)이라는 의미를 담아, 함께 맛의 여정 을 만들어가자는 바람을 표현합니다. 반도카츠는 이웃처럼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만남 과 이야기가 오가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우리는 한 끼 식사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탐구하며 새로운시도를 멈추지 않습니다.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일본 경양식 맛집]안녕하세요!!해운대 해리단길맛집 유루유루입니다. 해운대역 근처에 위치한 유루유루는 손님분들이 저희 매장에 방문하셔서 여유로운 마음으로 느긋하고 온전하게 식사하실 수 있도록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한 끼 정도는 느긋하게 즐기면서 먹는 즐거움을 느꼈으면 하는 마음에서 매장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유루유루를 오셔야 할 4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별하고 맛있는 음식 구성일본 경양식에 가까운 메뉴들을 저희만의 방식으로 소화해서 손님분들께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소스를 부어드리는 철판 돈까스, 몽글몽글한 계란이 올라간 데미그라스 오믈렛, 고기와 각종 야채들이 들어간 가지 튀김, 비법간장에 3일간 숙성시킨 연어장 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조합으로 준비했습니다. 식사 후에 디저트를 제공해 드려 보다 더 편안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2.
* 캐리어 보관 가능합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포카체어 구비 돼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요청해주세요:)부산 돈카츠 맛집 수수하지만 굉장해! 해운대점입니다!부산을 대표하는 돈카츠 전문점인 저희 수수굉이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힘입어 여행을 오신 분들께도 더 많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바다인 해운대 앞에도 매장을 열었습니다!저희 가게는 일식 돈카츠를 중심으로 한 구성으로 따스한 내부 인테리어와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많은 분들의 입맛에 맞는분위기 있는 식사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매장을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꾸준히 관리한 좋은 고기들로 대접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