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지만 세련된 분위기, 맛이 좋은 대구광역시 남구 서부정류장 맛집, 씨티뷰 입니다. 저희 씨티뷰는 낮과 밤이 다른 매력으로 낮 시간대에 오시면 밝은 감성의 서부정류장 커피숍으로, 그리고 저녁시간대에 오시면 세련되면서도 고급진 서부정류장 술집의 감성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낮과 밤이 다른 분위기로 점심 시간대에는 시원하고 깔끔한 카페메뉴를, 그리고 저녁 시간대에는 은은한 분위기 속에서 데이트와 같은 오붓한 시간을 보내실수 있는 술집 입니다. 저희 씨티뷰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퓨전메뉴와 일식, 한식, 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씨티뷰의 대표메뉴로는 코모치야리이까가 있으며 귀엽게만든 오징어집 안에 청어알을 넣어 만든 대표메뉴중 하나입니다. 마늘등갈비튀김은 살점가득한 등갈비를 한국인의 취향인 마늘향을 가득 입혀서 튀긴 음식으로 대한민국 사람의 취향을 정확히 맞춘 대표메뉴로 볼수도있습니다.
* 1인 주방입니다.
안주를 팔지만 충분한 시간을 들여
정성것 조리합니다.
* 음식 제공시간이 조금 더딜수 있습니다.
(주문이 많아도 허겁지겁 대충 조리하지 않습니다)
* 원팩 제품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소스와 재료들은 직접 만듭니다.)
* 입맛에 안맞으실수도 있지만, 최선을 다하지 않은 요리는 없습니다.
家가食식酒주 는 친하고 소중한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해서 대접해주는 그런 우리들의 정겨운 모습을 모토로 요리또한 집에초대해 대접하는 마음으로 다양한구성으로 만들어드리는 양식 베이스의 코스요리 전문점입니다.
식사는 물론이고 술과도 곁들일수있도록 최고의가성비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으니 많은 관심 부틱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우리 호프 희망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이곳은 단순한 술집이 아닙니다. 옛스럽고 정겨운 분위기를 만끽하며 마음속 깊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대구 봉덕동 맛집입니다. 아홉 살 때 아버지 손을 잡고 따라갔던 동네의 오래된 호프집에서 먹었던 추억의 음식과 낭만 가득한 음악이 흐르던 호프집을 감상으로 재해석한 퓨전 술집 호프 희망에 한 발짝 들어서면, 90년대 한국의 레트로 인테리어가 여러분을 반겨줍니다. 사장인 제가 직접 모은 옛날 골동품들이 잊었던 옛추억을 소환하게 만들고, LP판와 오래된 비디오 테이프들은 마치 여러분을 과거로 데려가는 기차처럼 느껴지실 겁니다. ‘이런 물건들이 아직도 있었어?’라고 감탄하게 되는 순간, 여러분은 이미 향수에 젖어든 겁니다. 저희 호프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소개해 볼까요?우리 가게에서 단연 1등 대표 메뉴는 ‘얼큰산 희망봉 소고기 전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