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목포시 금화동에서 1983년 금화돈까스를 개업후 문정성시를 이뤘지만
건강 악화로 문을닫은 가게를 그의 손자가 예전 생각을 하면서 만들게된 금화왕돈까스.
옛날 그맛 그대로를 살리기 위해 손자는 할머니 방식 그대로 전수받아
37년 전통의 숨은 맛의 비밀을 손님들께 알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길성이 구미점을 찾아준 손님 여러분께 감사 말씀 올립니다.
기품 넘치는 천생산을 마주하는 저희 길성이 구미점에서는 좋은 음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연출하는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자연의 평화로운 정취와 여유로움을 흠뻑 느끼시면서 정말 맛있고 몸에 좋은 누룽지 백숙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구수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길성이백숙은 항상 열정과 젊음의 힘이 넘치는 구미시민 여러분들의 원기를 충전하시는데 부족함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번잡한 도심을 조금이나마 벗어나 우리 민족 전통의 맛과 편안하고 아늑한 멋이 그리우시다면, 저희 길성이 구미점을 찾아주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과 맛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정성을 다해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왜관에서 만나는 세상에서 제일 푸짐한 가성비의 왜관맛집, 저희는 왜관 시골막국수 소머리국밥 입니다 ^^저희는 ‘음식이 맛있다’ ‘매장이 깔끔하다’ ‘위치가 좋다’ ‘주차장이 넓다’ 등과 같은 뻔한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이건 왜관시장 맛집이라면 당연히 갖춰야 할 덕목이니까요^^ 진짜 왜관 밥집, 수육맛집에 오시면 딱 3가지에 놀라실 겁니다. 첫 번째, 전국 방방곡곡 돌아다닌 주인장의 뚝심막국수, 국밥, 곰탕 등등 다른 식당과는 다릅니다. 국수, 국밥 집을 운영하면서 저녁 늦게 일이 끝나면 전국에 맛있다는 막국수, 소머리 국밥집을 찾아 다니면서, 줄서서 먹는 매장들을 벤치마킹하고 연구한 주인장입니다.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닌 주인장이 질 좋은 재료로 수없이 연구하고 테스트를 하면서 얻은 결과물을 자신있게 운영할 수 있었던 배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