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의 식재료로 건강한 면요리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산삼보다 좋다’바다의 불로초 ‘톳’으로 만든 칼국수 드셔보셨나요?일식30년 노하우를 면요리에 쏟아부었습니다. – 톳을 넣어 만든 속편하고 건강한 면- 칼국수 주문수 고기는 서비스- 횟집 시절 인기가 많았던 날치알 볶음밥- 샤브용 고기는 한우 투뿔 차돌박이바다와 육지의 맛남이 어떤 감칠맛을 폭발시킬지 궁금하시죠?- 반반칼국수는 두 가지 육수에 샤브샤브를 즐기면서 미식경험을 하실 수 있고,- 고기칼국수는 샤브샤브 먹고 날치알 볶음밥으로 마무리,- 진국칼국수는 샤브를 맛있게 즐기고 들기름볶음밥을 곁들여 드실 수 있습니다.
어서 오세요. 20년 전통의 솜씨만두 전문점입니다. 북신시장 맞은편에 위치해 한자리에서 20년 이상 만두와 찐빵, 김밥 그리고 손수 맛 낸 식혜를 정성을 다해 만들어 내어드리고 있습니다. 재료 준비에서부터 우리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좋은 재료와 정성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만듭니다. 솜씨만두의 대표 메뉴인 김치만두와 고기만두는 풍부한 야채와 한 땀 한 땀 손수 만든 재료로 속을 꽉 채워 정성을 다해 빚어 드립니다. 또 다른 대표 메뉴인 김밥은 특제 소스 밥을 비벼 좋은 재료와 갓 짠 참기름을 발라 정성을 다해 즉석에서 만들어 드립니다. 그 어떤 식혜보다 맛있다고 자부하는 우리 솜씨만두의 식혜는 질금을 여러 수백 번 치대어 온 갖 정성으로 진하게 우려 손수 맛 내었습니다. 찐빵은 최상의 품질 유지를 위해 10인분 이상의 단체 주문 제작만 받고 있습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맛있는 음식을 내어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솜씨만두가 되겠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윤가네칼국수는 도남,봉평동에서 지난10년간 운영하다 개인사정으로인해 잠시 쉬었다가 단골 고객님들의 따뜻한 성원으로 죽림에서 새롭게 가게를 오픈하였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만큼 새로운 열정으로 최선을 다해 맛있는 음식으로 고객님들께 보답하겠습니다. 그동안 찾아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만두피와 소를 직접만들어 매일 빚는 수제왕만두입니
다.
2.겉절이 김치를 매일 직접 담아 제공해 드립니다.
3.면반죽에 부추를 갈아넣어 소화력 촉진과 위장을 튼튼
히 지켜주는 부추웰빙반죽을 사용합니다.
4. 육수는 최상급 멸치와 황태, 보리새우 등 신선한 재료 로 매일 끊이는 멸치육수를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