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 좌석이 구비되어 있는 말끔한 인테리어의 돼지국밥 전문점입니다. 넓은 좌석에도 불구하고 점심및 저녁 식사시간이면 발급하는 번호표가 따로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손님이 몰리는 곳이지요. 부추무침과 양념, 새우젓을 넣어 간을 하고 밥을 말아 나오는 돼지국밥은 뽀얀 국물이 설렁탕을 연상시키는 스타일로 인기 있습니다. 부추무침은 새콤한 맛이 특징이지요. 삼겹살 수육은 냄새가 적고 부드러운 스타일로, 국밥 및 소주와 함께 즐기는 손님들이 많다고 합니다.
<<< 450도 고등어에서 가야암소국밥으로 >>>한 자리에서 주인은 바뀌지 않고 음식만 몇 번 바꿔왔습니다. 왜냐하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한식을 고집을 하지만, 근무하는 가족과 직원의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조리환경, 시대상황에 따라 더 오랜 시간 사랑받는 식당이 되기 위해서는 변화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오다가다 편하게 한 술 자실 수 있도록 한우국밥을 정성스럽게 준비해 봤습니다. [ 가야암소국밥이 남다른 이유 ]*** 한우 소한마리를 통째로 한 그릇에 담았습니다. 잡스런 냄새나 맛이 나는 것을 지극히 싫어하는 성격입니다. 그래서 내장을 제외한 소 한마리를 통째로 김해 주촌에서 납품받아 가장 신선할 때 직접 부위별로 해체하여 국밥을 끓입니다. [ 남다른 가야암소국밥 메뉴들 ]*** 국밥한우 등심, 채끝, 양지, 차돌, 목심, 앞다리, 설도, 사태 등 다양한 부위를 넣고 푹 끓여 40여년 전 어머니의 손맛 그대로를 재현했습니다.
돼지국밥+가마솥밥 / 육전냉면 전문점 사계한식교 김해장유점 입니다. ‘건강한 한끼를 대접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어느 음식점이나 고객에게 판매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저희 한식교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하자라는 마음가짐을 전 직원이 가슴에 새기고 있습니다. 국밥과 냉면 + 가마솥밥남녀노소 호불호 갈리지 않는 사계절 메뉴와 건강까지 더한 ‘갓지은 가마솥밥’본 매장에는 여름에는 겨울이 있고, 겨울에는 여름이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냉면과 추운 겨울에는 뜨뜻한 국밥까지 사계절 고객님들을 맞이할 메뉴들 입니다. 1인석 구비1인석이 구비되어 있어 혼자 방문하신 고객님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합니다. 순대곱창전골 / 삼겹수육 / 쭈꾸미볶음 / 직화불고기 등등 술안주와 식사까지 가능한 메뉴들이 많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및 회식자리로 안성맞춤 매장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