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야생화와 함께 하는 브런치 카페 피콜로 빠체 입니다. 피콜로 빠체 는 이탈리아어로 작은 평화 라는 뜻 입니다. 평화로운 쉼과 휴식을 얻어 가시라는 의미로 피콜로 빠체라는 브런치 카페를 오픈했습니다. 예쁘게 핀 야생화와 함께 맛있는 브런치, 커피 그리고 다양한 차를 즐기며 편안하게 힐링하고 가세요. [매장 분위기]2층 매장은 1인석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세팅했으며 가족 손님을 위한 아기 의자도 비치해 두었습니다. 3층은 야생화와 함께 머무실 수 있도록 루프탑과 온실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매장 내에 다양한 크기의 룸을 마련하여 프라이빗 한 모임 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저희 매장은 부천 내 소개팅 맛집 이라 불리고 있습니다. 많은 예비 연인들이 다녀가셨고 연인이 된 이후에도 자주 방문해 주시고 계십니다. [브런치 맛집]피콜로 빠체 를 다녀가신 많은 고객들이 한 마디로 우리 매장을 가성비 브런치 맛집 이라고 말씀해 주십니다.
옥길동카페!!!옥길동브런치!!!안녕하세요. 옥길동 분위기 좋은 카페로 유명한앙쥬 브런치 앤 베이커리 카페 인사드립니다. 가끔 누군가 차려준 맛있는 빵식이 생각 날 때앙쥬의 시그니처 브런치와 함께라면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항상 다양한 메뉴를 섭렵하기 위해서새벽같이 재료를 공수해 다듬기 때문에신선한 브런지 제공이 가능합니다. 거기다 미리 만들어 놓지 않고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따끈한 요리가 완성됩니다. 엔틱한 느낌의 내부 실내 인테리어는프랑스에 와 있는 느낌이 들어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자녀분들과 자주 오시는 부모님들을 위해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끈하게 만들어진 토스트 한입과고소한 풍미의 커피 한잔이라면보다 여유있는 아침을 시작하실 수 있을거에요. 대표 메뉴인 바베큐 닭가슴살 스테이크는기름기가 적은 닭가슴살에 고구마, 마늘, 호박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가 가니쉬로 곁들어져비쥬얼, 맛, 양 삼위일체가 뛰어난 요리입니다.
부천 옥길동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원탑! 보꼬네!’보꼬네’는 이탈리아어로 ‘맛있는 음식’이라는 뜻을 가진이탈리안 음식 전문 레스토랑입니다. !!잠시만요!!고객님, ‘단순히’ 피자&파스타집을 찾으셨나요?죄송하지만,옥길동 브런치 맛집 보꼬네는 ‘단순히’피자&파스타를 판매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아닙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파스타 소스를 직접 끓이고, 도우를 직접 반죽하며진심이 담긴 이탈리안 음식만을 만듭니다. 피자&파스타는 아무나 팔 수 있지만,파스타 소스를 직접 끓이고, 도우를 직접 반죽하는 건아무나 할 수 없습니다. [보꼬네의 특별함 3가지]1. 도우 반죽과 소스는 직접!보꼬네에서 취급하는 피자 도우와 파스타 소스는모두 직접 끓이고 직접 반죽합니다. 다른 곳처럼 아웃소싱 방식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저렴한 야채로 끓이는 육수? 절대 NO!유기농 야채만을 고집하며,신선한 야채로 끓인 육수를 완성합니다. 고객님이 진정으로 원하는 맛이 무엇인지연구하며 그에 다가가기 위해 노력합니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