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시간 : 토요일 12:00~19: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 | 월요일 12:00~19: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 | 목요일 12:00~19: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 | 금요일 12:00~19: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 | 일요일 12:00~19:00 디저트 소진 시 마감 | 수요일 12:00~19:00 정기 휴무 | 화요일 12:00~23:59 긴 휴가로 인한 대체영업
아침을 여는 브런치 맛집
오늘의 숲은 프랑스 작가 장 지오노의 소설 나무를 심는 사람을 모티브로 산책과 숲을 사랑하는 주인이 운영하는 작은 카페입니다. 대표메뉴는 프랑스 AOP 인증 고메버터로 만드는 브리오슈 프렌치 토스트에요 매장에서 직접만드는 빵으로 커피와 같이 드실시 밸런스가 무척 좋아요. 또한 가볍게 드실수 있는 샌드위치와 수프도 추천해드려요. 공간은 볕이 매우 잘들며 일렁거리는 바닷가 동네의 작은 쉼이 되었으면 합니다.
*고요한 풍경 아래 책과 사색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에 방해되지 않도록 조용한 목소리로 대화하기를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정성스럽고 건강하게 만든 음식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박하고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방문하시기 전에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1인 혹은 2인 손님만 방문 가능합니다>> 1-2인 좌석만 실내 9개, 실외 4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3인 이상의 일행이 있는 손님은 방문이 불가능합니다. **3인 이상의 일행, 13세 미만의 어린이 손님, 반려동물을 동반한 손님은 방문이 어렵습니다. 모두가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만들지 못해서 부득이하게 정한 규칙들입니다. 죄송합니다. **- – – – -숲휴게소는 속초 소나무 숲 근처의 작은 나무집에서 부부의 취향과 가치를 실현시켜 나가는 브런치 & 북 카페입니다.
신메뉴 생강라인(생강차-아이스, 생강라떼-아이스)반려동물과 동반시 캐리어를 이용하시거나 안고 계시면 됩니다. 너무 큰 반려동물과 다른손님에게 방해가 되는 반려동물은 출입이 안될 수 있습니다. (목줄 사용은 안됩니다. )* 브런치와 음료를 같이 주문하시면 음료를1000원 할인해 드립니다. * 요리에 들어가는 오일은 100% 올리브(엑스트라버진)을 사용합니다. * 팬케익 시럽은 캐나다산 메이플 시럽(100%) 사용합니다. * 100%착즙 오렌지주스와 자몽주스를 바로 착즙해 드립니다. * 디카페인 커피원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총 7대의 주차가 가능합니다. * 깨끗한 남녀 화장실이 따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 카페 뒤 아담한 데크가 있습니다. (동계기간. 우천과 강풍시 폐쇄)* 제로페이(강원상품권)와 속초사랑상품권 결제됩니다.
호주식 브런치는 기존에 잘 알려진 미국식 혹은 영국식 브런치와 달리 다양한 국적의 식재료와 향신료를 사용하여 조화와 새로움을 추구합니다. 이러한 호주식 브런치에 매료되어, 장기간 호주에 머무르며 유명 브런치 카페마다 주방문을 두드리고 로컬 요리책을 참고하여 레시피를 연구했습니다. 저희 브런치 카페에서는 간단한 식사메뉴, 커피와 디저트를 캐주얼하게 즐길수 있으며 아침에 들러 기운을 충전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저희 레드아보에서 호주의 맛과 분위기를 느끼며 충만한 아침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레드아보에서는 신선한 맛과 식감을 보장하기 위하여 베이컨, 브리오쉬번, 플랫브래드, 리코타 치즈를 비롯한 많은 재료들을 가게에서 직접 만듭니다레드아보에서는 멜버른의 Marketlane 커피, 호주의 T2 차를 직수입하여 취급하고 있습니다. Marketlane은 전 세계 커피 트랜드를 만드는 호주에서 자부심을 갖는 로컬 커피 브랜드중 하나입니다.